안녕하세요 고객님,
코지네스트 김도연입니다.
먼저, 상품이용에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.
채팅상담에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,
빠르게 새 상품으로 교환 도와드리겠습니다.
제품 회수는 저희가 롯데 택배를 이용하여 진행할 예정으로
고객님께서 별도의 접수 처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.
기사분 연락 시 일정을 조율하여 회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다만, 상품을 미리 밖에 두실경우 분실의 우려가있어
회수 진행하는 당일에 밖에 두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새 상품은 최대한 빠르게 준비하여 출고도와드릴 예정입니다.
출고준비 완료되면, 운송장 번호와 함께 안내 문자 발송드리겠습니다.
빠른 시일 내에 교환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.
다시 한 번, 상품 이용에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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새로운 계절의 시작, 봄이 왔습니다.
봄날의 새싹처럼
웃음꽃 활짝 피는 하루 보내세요.
감사합니다:)
[ Original Message ]
베개 커버에 커피자국 및 내부에 검은 이물질 보입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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